Q) 목사님,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예수님의 재림에 대하여 질문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버지께서 목사님에게 예수님의 재림에 대해 말씀하셨나요? 그러셨다면 무슨 말씀을 하셨나요? 그리고 이와 관련, 휴거와 예수님의 재림의 차이가 무엇인지 말씀해 주십시오.
A) 할렐루야! 그 질문 역시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교회 내에 이에 관한 잘못된 인식이 있기 때문입니다. 주님께서 저를 보내시면서 교회가 어린 양의 혼인식을 준비해야 한다고 전하라고 하셨을 때를 기억합니다. 제가 처음 직면했던 가장 큰 장벽 중 하나는 교회를 지배하고 있던 이에 관한 혼란이었습니다. 아무도 그들에게 휴거에 관하여 말해주지 않았기 때문에 휴거와 재림을 동일시하고 있었습니다.
12 편 - 역자 머릿말 |
휴거는 교회의 삶과 죽음을 이야기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교회가 준비해야 할 시간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있는 현재의 상황이 매우 슬프다고 말씀하십니다. 더 충격적인 사실은 재난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가 벌써 시작되었다는 것입니다. 재난의 시작은 이제 휴거가 언제든지 일어 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지만 현재 교회를 보면 아무도 휴거와 어린 양의 혼인식에 대해 말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경말씀이 기록된 가장 큰 목적은 교회가 어린 양의 혼인식에 참예하도록 인도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말씀을 붙잡고 어린 양의 혼인식에 참예할 준비를 해야 하는 것입니다. 오워 목사님의 메시지를 듣는 여러분들은 하늘의 가장 큰 축복을 받고 계시는 것입니다. 이보다 더 큰 하나님의 사랑은 없습니다. 누구는 무슨 무슨 은사를 주셨는데 나는 왜 특별한 은사가 없을까 궁금해 하신다면 바로 이 메시지를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떠 올려 보십시오. 이 메시지가 이 시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시는 가장 큰 축복임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
목사님들이 예수님의 재림에 대해 설교할 때 그들은 예수님의 재림에 대해서는 가르치지만 어린 양의 혼인식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습니다. 보세요. 하나님께서는 2003년 11월 11일 저에게 예수님의 재림에 대해 말씀해 주셨습니다. 저는 주님의 모습을 환상으로 보았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말씀하셨죠.
환상 속의 장면을 동쪽을 향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하늘에서 트럼펫 소리가 울렸습니다. 소리 나는 쪽을 보았을 때 주님의 음성이 “주님의 모습이 하늘에 나타날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것은 주님의 천사가 선포하는 소리였습니다. 하늘을 향해 고개를 들었을 때 하늘에서 주님이 V자 모양으로 천상의 주재자들을 인도하여 내려오고 계셨습니다. 저는 즉시 하늘로 들어 올려 졌습니다. 그리고 같은 목소리가 “그렇다. 예루살렘이 이 땅의 중심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예루살렘이 지구상의 다른 도시 위로 올라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주님이 오셨는데 주님의 얼굴에는 영광이 빛나고 있었습니다.
주님의 얼굴에서 영광이 뿜어져 나오는 것을 보았고 지금 이 자리에서도 보고 있습니다. 지금 그 환상을 보고 있습니다. 주님의 얼굴은 영광으로 빛났으며 흰 말을 타고 천상의 주재자들 앞에 서 계셨습니다. 주님과 천상의 주재자들은 예루살렘으로 오고 계셨던 것입니다. 주님이 예루살렘에 발을 디디셨을 때 큰 지진이 지구 전체를 흔들었습니다. 말 그대로 지구가 흔들렸고 저도 흔들림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환상에서 깨어났습니다. 그것이 예수님의 재림입니다.
제자들이 예수님께 언제 다시 오실 것인지 여쭸을 때 예수님은 마태복음 24장 4-8절에서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무화과 나무가 잎사귀를 내면 마지막 때가 시작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때가 오기 전에 지진과 기아, 홍수, 전염병, 난리와 난리의 소문 등이 있을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때에야 마지막 때가 시작되는 것입니다. 마지막 때란 천년왕국 이후의 최후의 심판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휴거가 있은 후 1,007년 뒤에 벌어지는 일입니다.
놀라운 것은 주님께서 재난의 시작을 말씀하셨다는 것입니다. 즉, 지진과 기아, 홍수, 전염병 등을 재난의 시작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때 여러분은 7년의 환란 중 3년 반의 기간이 시작된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후반 3년 반은 대환란입니다. 그러니까 휴거 이후 예수님의 재림까지는 정확하게 7년입니다. 여기서 휴거가 숨겨진 것처럼 보입니다. 휴거는 재난의 시작과 환란의 시작 사이에 일어날 것입니다. 모두를 예수님의 재림을 말하지만 아닙니다. 재림은 휴거가 있은 후 7년 뒤에 일어납니다. 휴거 후 교회는 데려감을 당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교회의 삶과 죽음을 이야기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교회가 준비해야 할 시간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있는 현재의 상황이 매우 슬프다고 한 것입니다.
더 충격적인 사실은 재난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가 벌써 시작되었다는 것입니다. 페루와 아시아에서 큰 지진과 쓰나미가 있었습니다. 저는 러시아, 이란, 파키스탄의 지진을 예언한 바 있습니다. 저는 올해 인도에 홍수가 있을 것임을 예언했습니다. 또 다른 지진이 파키스탄에 있을 것이며, 케냐의 탕가니카 지역에 가뭄이 닥쳐 기아가 있을 것입니다. 2006년에 이런 일들이 이미 벌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휴거는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고 교회는 환란을 겪게 될 것입니다. 시간이 없습니다. 영의 시계는 지금 밤 11시 59분을 가리키고 있는데 이것은 시간이 없다는 의미입니다.
휴거가 언제 일어날 지 알 수 없습니다. 휴거까지 하루가 남았을 수도, 10일, 10년, 2년이 남았을 수 있지만 아무도 모릅니다. 그러나 아버지께서 교회에 전하고 계시는 메시지는 ‘시간이 다 되었다.’는 것입니다. 연대기적 시간에 따라 본다면 이제 시간이 다 끝난 것입니다. 휴거가 지금 벌어지고 있는 재난이 있은 후 얼어날 것이며 7년 즉, 1,260일 후 예수님의 재림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잘 들으세요. 예수님의 재림 때 휴거되었던 성도들이 그리스도와 함께 예루살렘으로 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회가 반드시 휴거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휴거는 교회의 삶과 죽음을 의미합니다. 성경 말씀이 기록된 목적은 교회가 어린 양의 혼인식에 참예하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이 시대 모든 크리스천이 그 날을 위해 준비해야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