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연구1

사례연구1

 

초등학교 교사인 P자매는 2008년 여름방학때 섬기는교회 청년부 지체들과

몽골 단기선교를 갔다가 MK스쿨(선교사자녀교육) 사역에 관심을 갖기시작했다.

 

   이듬해인 2009년 초에 학교를 사직하고 몽골로 MK스쿨 사역을 떠났다.

  1년간 MK스쿨 사역 기간을 정하고 몽골로 왔지만 사역을 마칠 시점이 되어서

기간을 연장하여 더 섬기고 싶은 생각도 들었지만, 한국으로 돌아와 선교

사역에 대한 훈련을 받고 다시 선교지로 나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례연구2

  

 

H형제는 대학 때 CCC에서 학원복음화에 대해 훈련 받고 사역을 했다.

어학 연수차 미국에 가서 연수를 받으면서 오전에는 어학연수 오후에는

캠퍼스에서 사역을하며 그 대학에 CCC를 개척을 하고 돌아온 형제이다.

 

직장에 들어와 직장 생활을하며 항상 세계선교를 꿈꾸며 살고있다.

2010년 봄에는 대학때 CCC사역을 함께하며 만난 자매와 결혼도 앞두고

있다.

5년 정도 한국에서 근무하다가 인도공장으로 발령이 나면 인도공장에서

직장인 선교사로 세계복음화에 앞장설 큰 포부도 가지고 있다.

 

토의)

1.      P자매가 H형제가 BBB모임을 통해 훈련을 받기를 원한다면 어떤 실질적인

훈련에 도움을 줄수있을까? 

2.      이들에게 순장들이 보여줄수 있는 모범이 있을까?  있다면 어떤 것일까?

3.      현재 울산 BBB모임에서 이러한(실질적사역현장에있었던) 지체들을

도울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4. 기타

 

 

                                                        제1회울산모임 연합순장리트릿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