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월요모임에는 탈북자 및 중국선교를 하시는 선교사님께서 오셔셔 귀한 메시지를 해주십니다. 하나님께서 지금 핍박받고 고난받고 있는 북한동포들에게 복음이 전파되며, 사탄의 사슬에서 플려나기를 원하고 계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일을 우리를 통해 하시기를 원하고 계신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형제, 자매님들도 북한의 동포들을 위해 많이 기도하고 계실 것입니다. 이번에 신현숙 자매님의 소개로 북한 및 중국을 위해 선교를 하시는 목사님께서 오셔서 귀한 간증과 메시지를 해주시기로 하셨습니다. 선교사님의 메시지를 통해 북한선교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도전받으며 더욱 기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선교사님의 메시지와 우리에게 하나님이 주실 음성을 잘 들을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또 우리 수유모임 형제, 자매님들이 다 참석하고 참석할 수 있는 신우회원들이나 가족들도 참석하였으면 좋겠습니다.
또 11월 22일 직장이 초청의 밤이 있습니다. 이제 얼마남지 않았는데 초청대상자 명단을 제출하고 같이 기도해야 하겠습니다. 바쁘신 가운데 BBB 1지구 대표이면서 본부 기획위원으로 활동하고 계시는 공세봉 순장님이 메시지를 전해주십니다. 직장 신우회원을 비롯하여 그동안 기도하며 양육하였던 형제, 자매들을 초청하고 참석하여 이 시대에 우리를 향한 하나님에 계획과 비전을 발견하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특히 초청대상자와 각자 맡은 역할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유모임 직장인 초청예배 준비계획 참조하세요.
선교사님 으로부터 이시대를향한 하나님의 음성듣기를 간구합니다. 조금만힘들어도 낙심하고 절망하는 우리의연약한 '믿음'이 이번기회로 굳고 견고해지길... 하나님이 마련해주신 풍요속에서 이순간에도 세상의싹도 못피우고 사라져가는 북한의 어린영혼들을 우리의마음속에서 잊고있진 않았는지...범사에 사소한것이라도 감사함을 알고 살았음 하는바램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