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주님에 은혜와 사랑으로 성경 90일 1독 잘 마치게 하시고 15명에게 수료증 수여와 식사와 다과 가운데 풍성한 교제와 은혜의 시간 갖게 하심에 감사하구요.
또 귀한 세분의 형제, 자매님을 주님께서 우리 모임 가운데 보내주심도 감사합니다.
오늘 우리 수유모임에 처음 나오신 이훈 형제님, 이영숙 자매님, 윤희섭 자매님 하나님에 인도하심과 계획 가운데 나오셨으니 우리 수유모임 성경공부를 통해서 주님을 깊이 있게 만나시고 믿음이 더욱 성장하여 삶과 사역 가운데 풍성한 열매를 맺는 축복된 삶을 사시기를 기도합니다.
사탄은 가만히 있는 사람은 방해하지 않은데 움직이고 더욱 성장하며 복음을 전하는 사람에게 때로는 환경을 어렵게 하거나 시험을 하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주님께서 이미 십자가에서 사탄, 마귀, 모든 질병과 어둠에 세력들을 결박하시고 승리하셨읍니다.
주님께서 이미 이기고 승리하신 싸움을 우리는 싸우고 있읍니다. 우리가 포기하지 않으면 반드시 우리는 승리합니다. 주님께서 우리와 함께 하시고 또 믿음에 형제, 자매님들이 우리와 함께 이길을 가고 있으며 서로 중보기도하고 있읍니다. 마라나타 주님이 오실 날이 머얼지 않았읍니다. 어둠어 짙으면 새벽이 가까이 오고 있음을 알 수 있읍니다. 세계 각처의 기근과 전쟁, 환경파괴, 동식물의 멸종, 기후 변화 등을 볼 때 주님이 오실 날이 멀지 않았음을 알 수 있읍니다. 깨어서 우리 주님이 오실날을 예비하는 수유모임 형제, 자매님들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오늘도 수고 하셨읍니다. 잠자는 시간에도 주님께서 함께 하심으로 재충전과 좋은 휴식시간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