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ut for Joy to the LORD, Shout for joy before the LORD

 

죄인된 나를 구원하신 놀라운 하나님,

죄인된 나의 삶을 은혜로 넘치도록 채우시는 하나님,

 

이것이 날마다 나에게 감격으로 다가온다면 can't help singing to the LORD a new song.

 

내가 지금 처한 환경이 그렇게 넉넉하고 아무 문제없고 그래서 좋은 감사한것이 아니다.

 

비록 지치고, 문제 투성이고, 도처에 지뢰밭같은 살얼음판이더라도 그 길을 이미 여호와 하나님, 나의 아버지께서 아신바 되었고 그 길을 내 발의 등과 같이 내 길의 빛과 같이 비춰주시는 말씀과 성령의 인도하심으로 말미암아 감사할 수 있다.

 

늘 함께하시는 하나님,

그래서 우리의 삶이 Coram Deo라고 또 그런 삶을 살게 해달라고 기도한다.

 

하나님의 존재가 늘 느껴지고 실존한다면 어찌 존귀함의 끝되신 여호와를 향해 기쁨으로 소리치지 않을 수 있는가, 어찌 그 앞에 살아간다면서 기쁨으로 소리치지 않겠는가!

 

지금 하나님이 함께 계신다.

 

그러므로 오늘이라는 새날을 맞이 하면서 새노래로 여호와를 찬양함이 지당하고,

그러므로 하나님을 향해 하나님 전에서 기쁨으로 소리를 발할 수 밖에 없다.

 

내가 지금 기쁨으로 소리칠 수 없는가?

그렇다면 만유의 주되신 여호와를 바라봄이 아니라 그 이외의 것을 바라보고 있음이 틀림없다.

 

"Sing to the LORD a new song, for he has done marvelous things: his right hand and his holy arm have worked salvation for him. "

 

Thank you, my L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