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입니다.제가 요즘 뭔 바람에 저멀리 복정역에 있는 선한목자 교회의 2개월 특별새벽기도회에 참석하고 있습니다.5시 시작이라 명동 저희집에서는 4시엔 기상해야 시간이 되기에 약간은 졸리지만(?) 유기성 목사님의 말씀이 그만한 댓가를 지불하기에 충분하다는 생각이 듭니다.참고로 아침에 93.1 CBS FM은 정말 권하고싶은 프로입니다.새벽의 찬송,,,,, 좋습니다.
자,, 제가 특새를 다니게되었다고 선전하는게 아니고 '영성일기'를 유 목사님께서 권하시면서 설교주제로 요약해주시는데 저 혼자만 누리기엔 아까워서리,,, 밑에 요약합니다.도움 되셨으면 하고요 시간되시면 '선한목자교회 사이트에서 인터넷설교 들어보세요. 좋습니다,,,,,,,,,
"영성일기 이렇게 쓰세요"
1.당장 일기를 쓰기 시작하라.
2.하루중에 예수님을 생각했던 순간에 대하여 기록하라/예수님은 어떤 마음을 주셨는지 생각해보라.
3.예수님을 생각하지 못하고 지냈던 순간에 대하여 기록하라/왜 예수님을 생각하지못하였는지 생각해보라.
4.하루를 지내고 기억나는 특별한일은 무었인가?/그순간 예수님은 무슨일을 하셨을지 생각해보라.
5.메모하는 습관을 가지라/한꺼번에 몰아서 하루의 일기를 쓰면 부담된다.그러므로 수시로 메모하라.일기는 메모한것을 중심으로 정리하라.
6.예수님을 바라보기와 순종하기에%를 매겨보라./부여하는 수치는 주관적 판단이지만 나름대로 기준을 정해보라..잠에서 깨어날때부터 잠자리에 들때까지 어느정도주님을 생각하였는지 깨닥게 하신것은 무었이었나 생각한다.깨닫게 하신것에 대하여 얼마나 순종하였는가?
7.잠들때,내일아침 눈을뜰때 주님을 생각하게 해주시기를 기도하라.
8.일기와 큐티와 기도시간이 부족하면 불필요하게 낭비하는 시간을 정리하라./예를 들면 인터넷뉴스보기,TV보기,스포츠 보기,,사람들과 한담하기 등이다.이것들이 죄라고 할수는 없지만 이것때문에 영성일기나 큐티,기도할시간을 내지 못한다면 죄가 될수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9.자신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것이 무었인지 분별하라./깨달아지면 대적하고 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십자가 복음을 붙잡으라.
10.영성일기 나눔방에 등록하라./함께할 나눔방에 가입하거나 함께할이들을 모아 나눔방을 만들라.영성일기를 나눔방에 올리고 다른사람들의 일기에 댓글로 반응하라.
93.9 인데 잘못적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