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1:1 )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 요1:14 )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태초에 예수님이 계셨습니다. 이 예수님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고, 이 예수님은 곧 하나님 이십니다.
예수님이 사람의 몸을 입고 이땅에 우리와 똑같이 태어나고 성장하셨습니다. 그분은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신
분입니다. 하나님의 독생자 이시기 때문입니다.
그분이 오늘 우리와 함께 계십니다. 여기에 보잘것 없는 말구유에 태어나신 어린양 예수 그리스도.,,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거리에는 온통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음악들이 넘쳐남니다.
아기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는 날인데도... 사람들은 아랑곳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게 나와 무슨 상관이 있냐는 것이지요... 이 모습이 바로 내가 10년전 모습입니다.
그들을 정죄하고 판단하지 말아야 겠습니다. 그들은 예수님을 아직 모르기 때문입니다.
오직 참빛으로 오신 예수님을 증거하는 일만이 그들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을 나의 구주와 주님으로 삼고 사는 나날이 벌써 20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복음을 전할 때마다... 이 기쁨을 나누게 됩니다..
참된 성탄의 의미를 되새기고,,, 주님의 주님됨을 높여 드리는 성탄이 되길 소원합니다.
아멘~!!
좋은 나눔 감사합니다..
세상 사람들에게 뿐만아니라 믿는 자들에게도 성탄의 의미와
감격이 퇴색되고 있는건 아닌지 생각할 때가 있어요..
성탄절하면 화려한 장식과 선물, 싼타를 먼저 생각하니...
그 안에 담긴 깊은 사랑을 믿는 우리가 먼저 누리고 전해야 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예수님의 사랑 많이 누리시고 참된 기쁨 누리는 성탄 되세요~*^^*